알로하팩토리가 전략 협동 방치형 RPG ‘미니디펜더스 의 정식 출시 소식을 발표했다.
’미니디펜더스’는 5년동안 유저들에게 사랑받고있는 성지키기 온라인을 개발한 블랙해머에서 개발하고, 전문적인 데이터 분석 및 수익화 서포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알로하팩토리가 서비스하는 새로운 전략 방치형 게임이다.
‘미니 디펜더스’는 신의 심판 아래 감정을 잃어버린 인물들의 얼굴이 사라지는 독특한 세계관 속에서 펼쳐진다. 플레이어는 신의 심판 아래 인간성을 되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다양한 영웅을 모으고 성장시키는 동시에 자신만의 전략으로 적을 물리치는 즐거움을 경험한다.
방치형 RPG 장점을 유지하면서 로그라이크 특유의 깊이 있는 전략 요소를 더해 플레이의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자동 사냥 및 오프라인 보상과 더불어, 시간 경과에 따라 보상을 선택하는 시스템이 추가되어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게임에는 길드 전투와 점령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 유저 간 협력과 경쟁을 장려한다. 메인 스테이지에서 패배할 경우 친구를 소환해 재도전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된다. 감정을 잃은 캐릭터를 표현한 독창적인 아트 스타일과 스토리가 유저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다. 이 차별화된 비주얼은 게임 세계관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
출시 기념 이벤트 알로하팩토리는 12월 출시를 기념하여 접속만으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게임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쿠폰과 우편 보상을 제공한다.
출처 : 게임톡(https://www.gameto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