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점심시간마다 게임대회가 열리는 회사! 알로하팩토리의 <알로하컵>을 소개합니다

게임회사에서 게임이 빠질 수 없겠죠!

알로하팩토리의 점심시간은 비정기적으로 열리는 <알로하컵> 게임대회로 항상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알로하컵은 아트팀의 UI 디자이너 레이와 Crown Rumble: Idle Kingdom의 게임 기획자 앤디가 먼저 제안하고 기획하여 만들어낸 행사라 더욱 의미가 있는 행사랍니다.
게임의 장르는 스트리트파이터, TFT, 마리오카트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들 위주로 진행합니다. 점심 시간마다 토너먼트 형식으로 대진표를 짜고, 식사 후 다같이 모여서 게임대회를 열어요. 최근에는 마리오카트 경기를 조를 짜서 점심시간에 같이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게임 대회를 위해 회사에 닌텐도와 플스를 들고 오신 준비위원회에 박수!!

<제 1회 알로하컵 공지>

점심시간 마리오카트 토너먼트 대회
대회를 하며 게임을 즐기고 응원하는 과정, 숨은고수들을 발견하는 재미까지 게임회사에서 볼 수 있는 가장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매월 마지막주 진행하는 알로하데이에서는 알로하컵 결승전을 통해 스트리트파이터의 우승자를 가리고 명예로운 상품도 증정했답니다.
승리의 순간
도파민 뿜뿜하며 더욱 좋은 게임을 만들어갈 알로하팩토리를 응원해주세요
스트리트파이터에 이어 TFT 대회도 열렸습니다.
우승자 찰리와 로버트에게는 치킨이! 댓글에 패자들도 아쉬워하지만 즐거워 보이죠??
현재는 마리오카트대회와 쿠키런 브레이버스 대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마리오카트 2:2 팀 배틀
어느새 알로하만의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알로하컵! 직원들이 직접 대회를 기획하고 주최하여 더 뜻 깊고, 모두 즐겁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프로 이벤트 기획러 레이와 PF팀에서 연말에 다 같이 진행할 게임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추후 연말 알로하데이&결산식과 알로하컵 관련 소식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파민 뿜뿜하며 더욱 좋은 게임을 만들어갈 알로하팩토리를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