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OHA BRAND SITE
home
FLAMINGO
home
📗

AlohaSdk.Context (Sdk 데이터)

개요

AlohaSdk 내부적으로 쓰이는 변수들 중 게임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변수들의 모음입니다.
AlohaSdk 내부에서 set하므로, 읽기 전용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int AlohaSdk.Context.Stage

현재 Stage 값입니다.
마지막 AlohaSdk.Event.LogPlayStart에서 받은 stage 값으로 설정됩니다.

int AlohaSdk.Context.TutorialStage

현재 TutorialStage 값입니다.
마지막 AlohaSdk.Event.LogTutorialEnd에서 받은 tutorialId 값으로 설정됩니다.

int AlohaSdk.Context.Session

Session 카운트입니다.
1에서 시작하며, 게임이 종료되고 다시 시작될 때 1이 더해집니다.

bool AlohaSdk.Context.ShowBannerAdsOnInitialized

광고 시스템이 초기화된 후 즉시 banner 광고를 보여주는지 여부입니다.
AlohaSdkConfigs에서 설정한 값과 같습니다.

float AlohaSdk.Context.PlayTime

게임의 최초 실행부터 누적된 플레이 타임입니다. 광고 시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float AlohaSdk.Context.SessionPlayTime

이번 session의 누적된 플레이 타임입니다. 광고 시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bool AlohaSdk.Context.IsOffline

오프라인 상태 여부입니다. 기본적으로 30초마다 업데이트되며, AlohaSdkConfigs에서 업데이트 주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event Action<bool> OnOfflineStatusChanged

오프라인 상태가 변경될 때 호출되는 이벤트입니다.